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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수업의 산출물은 특허 출원 및 새로운 프로세스 형태의 여러 발명품입니다. 제품 또는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다음 활동을 구현하기 위해 회사에서 발명품에 대한 평가를 한 번에 해야 합니다. 특정 수준의 관리자는 기회에서 발명의 가치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발명품에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경우 관리자는 발명품을 적시에 혁신으로 밀어붙일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결과 및 토론
2009년부터 2012년까지 10개 교육과정에서 244개 프로젝트를 분석한 결과, 프로젝트 중 164개가 운영 모순 해결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전체 숫자의 67.2%입니다. 이 숫자는 중국 기업의 혁신 프로세스에 많은 모순이 있음을 보여주는데, 이는 Q1의 답입니다. 선진국 기업(Imoh et al. 2011 )에서 모순 해결 도구를 사용하는 응답자는 40명 중 30명입니다. 선진국 기업과 중국 기업 모두에서 TRIZ의 모순 해결 방법을 적용하는 빈도는 비슷합니다. 우리는 기업의 다양한 직장에서 가장 많은 엔지니어나 연구자가 시작한 혁신 유형이 점진적 혁신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기업에서 운영 모순을 식별하고 해결하는 것은 중국 기업의 점진적 혁신 프로세스를 위한 원동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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