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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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에 Moore( 2011 )는 검소한 혁신이 전체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여 R&D를 넘어선다고 주장합니다.현대 기술도, 연료도, 자본 투자도 없지만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운영 환경의 상황에 대한 적응력이 필요합니다(p. 1).게다가 Gupta와 Wang( 2009 )은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미래 성장을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핵심은 현재 기능, 브랜딩, 유통 채널 또는 타겟 고객에 지나치게 제약받지 않고 역량의 묶음으로 취급하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p. 12).예를 들어 Tata Motors는 저렴한 자동차인 Tata Nano로 유명합니다(Tata Motors 2012 ).Tata Nano의 가격은 약 2,500달러이고 수천 명의 저소득 고객이 사용합니다.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이 자동차는 유럽 충돌 시험 안전 기준을 통과했습니다. 이 회사의 역량에는 저소득 지역(예: 인도)의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통찰력, 독점 기술, 공급업체 네트워크, 검소한 엔지니어링의 내재화된 철학이 포함됩니다(Gupta 및 Wang 2009 ). 따라서 DMF가 그러한 제품(또는 제품 개발)을 모방하려면 검소한 접근 방식을 그대로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세스 뒤에 역량을 확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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