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페이지 정보

본문
언론 보도에서 알 수 있듯이, Noko 사업가들은 이런 논란에 익숙합니다. 2009년 12월, 스톡홀름의 유행 백화점 PUB는 Noko 매장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영진은 "PUB가 연관되고 싶어하지 않는 정치 캠페인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백화점은 공식 오픈 전날 밤, 인기 있는 출시 파티가 끝난 직후 매장을 폐쇄했습니다. 홍보의 관점에서 볼 때, 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행운의 일련의 사건이었습니다. 정치와의 연관성은 부정될 때에도 효과적입니다. 사실, 부정될 때 우리의 관심을 더욱 자극합니다. 명시적이든 암묵적이든, 확인하든 부정하든, 정치에 대한 언급은 소비자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듯합니다.
위에 언급된 기사가 나온 지 2년 후, Noko Jeans는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그래도 기업가적 노력은 살아남지 못했지만 흥미로운 의문을 제기합니다. 이 벤처에서 우리는 정치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활용하는 기업가 정신의 유형을 발견합니다. 기업가들은 시민들 사이에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시민들은 제품을 구매하도록 강요받을 수 있습니다. 이니셔티브의 '메시지'를 사업 운영에서 분리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어렵고, 아마도 비생산적일 것입니다. 둘은 분리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해, 현대 경제 이론을 뒷받침하는 사업과 정치의 분리가 붕괴되었습니다. 밀턴 프리드먼이 '경제적 자유를 직접 제공하는 경제 조직, 즉 경쟁적 자본주의는 경제적 권력을 정치적 권력에서 분리하고 이런 방식으로 하나가 다른 하나를 상쇄할 수 있기 때문에 정치적 자유도 증진시킨다'고 지적한 것을 기억하십시오(Friedman [ 1962 ]).
먹튀검증 사이트제작
롤토토
솔랭토토
스포츠중계
실시간아바타
성인용품
성인용품
그린먹튀
그린먹튀
그린먹튀
그린먹튀
베트남밤문화
천안다국적노래방
출장홈타이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무료웹툰 모음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알
해외서버임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