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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605회 작성일 24-09-20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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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마틴( 2008 )은 목적지 국가에서 난민을 위한 통합 조건과 경로를 보장하는 데 있어서 국가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위에서 설명한 대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국가가 안전한 법적, 경제적 또는 사회적 조건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지 못하는 것은 우리가 인터뷰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난민 정체성을 유지하는 것으로 이어지는 듯합니다. 많은 참여자가 "고향" 국가에서 살았던 기간보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더 오래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대부분 이 "고향" 국가의 국적과 동일시했습니다. 2003년, 겨우 세 살 때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살았던 한 젊은 여성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남아프리카에 살고 있지만, 저는 콩고인이고 난민입니다... 저는 항상 짐바브웨, 잠비아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지만, 저는 제가 콩고인이라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콩고인들과 함께 자랐고, 제가 다니는 교회도 콩고 교회이기 때문에 교회와 관계가 있습니다. 저는 링갈라어도 합니다. (PID13, 21세) 다른 참가자들도 교회 공동체가 자신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교회 공동체가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국가 기관을 대체할 수 있고(Bompani, 2013 ; Kenge, 2017 ), 위에서 설명한 누락되거나 단편화된 가족 네트워크를 대체하거나 보완할 수 있으며(Tippens, 2020 ), 반대로 불평등한 성별 규범을 강화함으로써 특히 여성의 취약성에 기여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참가자가 교회 지도자와 지역 사회가 젊은 여성에게 결혼을 강요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몇몇은 교회가 주선한 결혼을 언급했습니다.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그린먹튀 호치민불건마 스포츠중계 축구중계 솔랭배팅 롤토토 iswix 미국 영주권 미국영주권 흥신소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탑플레이어 머니상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솔루션 구글 백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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