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하는 데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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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차이를 설명하기 위해 Crul과 Schneider( 2010 )는 통합 맥락 이론을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추적이 일찍 일어날수록 이민자의 후손이 학업 트랙에 진입할 가능성이 적다고 주장했습니다. 나아가 이민자의 후손이 교육을 일찍 시작할수록 동료들을 따라잡고 학업 트랙에 진입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Crul et al., 2012 ). 이 두 가지 설명은 부모의 배경을 통제했을 때 더욱 힘을 얻습니다.
부모의 역할에 초점을 맞춘 이전 연구에서는 추적 교육 시스템에서 사회적 기원이 교육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이 더 강한 경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Brunello 및 Checchi, 2007 ; Van de Werfhorst 및 Mijs, 2010 ). Crul et al.( 2012 )은 조기 추적을 실시한 국가가 계층화가 덜 된 교육 시스템에 비해 부모의 도움이 더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Schnell( 2012 ) 은 TIES 조사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부모의 도움이 프랑스와 스웨덴에 비해 계층화가 심한 오스트리아 교육 시스템에서 교육 성과를 설명하는 데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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