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영향을 미치고
페이지 정보

본문
가족의 참여와 학교 성취
부모의 참여와 학생의 학업 성취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실증적 연구 결과와 상당한 불일치가 있습니다(Fan & Chen, 2001 ; McNeal, 2012 ). 일부 저자는 부모의 참여가 일반적으로 행동적 결과를 설명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지만 인지적 결과를 설명하는 데는 중요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반면(McNeal, 1999 ), 다른 저자는 부모, 가족 구성원, 중요한 다른 사람 및 동료가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사회적 지원이 어린이의 결과에 미치는 부인할 수 없는 역할을 강조합니다(Jeynes, 2007 ; Malecki & Demaray, 2003 ; Spera, 2005 ). Fan & Chen( 2001 )은 부모의 참여와 학업 성취 사이에 작거나 중간 정도의, 실질적으로 의미 있는 관계가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부모의 사회경제적 지위가 일정하게 유지되면, 부모의 열망은 부모 참여의 다양한 구성 요소 중에서 학생의 학업 성취와 가장 강력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Lee & Bowen, 2006 ). 부모 참여의 다양한 구성 요소가 자녀의 성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메타분석에서 Jeynes는 부모의 기대가 성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그 다음이 양육 스타일이라고 주장하는 반면, 부모가 숙제와 가족 의사소통을 확인하는 효과는 상당히 낮습니다(Jeynes, 2007 ).
구글 상위노출
강남달토
슈가티비
호치민불건마
섹스토이
성인용품
롤토토
롤배팅
롤드컵토토
출장샵
카지노솔루션 제작
- 이전글은행 예금금리 4개월 연속 하락…대출금리는 제자리? 24.08.02
- 다음글일단 김영웅은 손목 부터 고쳐야됨 시즌 초에는 안저랬음 24.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